한국

Last-modified: 2021-04-12 (月) 19:13:20

한반도를 중심으로 제주도 등 인근 섬을 포함하여 약 6500 만명에 말한 언어.

요약

한국과 북한의 국어. 한국에서는 한국어한다. 오늘의 조선어는 반도에 있던 한족 중 하나 인 신라의 언어의 후신이다. 계통 론면에서는 일본어와 같은 계열 설, 또한 알타이어 설이 강하게 나오고 있지만, 어순이나 접사에 의한 교착어 적 성격 등의 문법 구조가 아주 비슷하면서 기초 어휘의 음운 대응이 충분하지 않고, 입증 할 수있는 것은 아니다 상태에있다. 세종 25 (1443) 년 한글이라는 표음 문자가 설정되었지만, 그 이전의 고대 조선어의 기록은 한문으로 쓰여져있는 조각에 불과한 것으로 역사적 연구의 걸림돌이되고있다. 한편 중기 조선어에서 현대 조선어로 500 년에 매우 큰 변화가 생기고있다. 모음 조화가 무너진 것이 그 하나이지만, 그늘 모음과 양 모음의 대립은 조선어들의 특성 중 하나 인 의태어, 의성어에 지금까지도 활발하게 이용되고있다. 복잡한 남부 방언 제주도 방언으로 대별된다.

漢字

 韓國과北韓의國語. 韓國에서는韓國語한다. 오늘의朝鮮語는半島에있던한족中하나인新羅의言語의後身이다. 系統론面에서는日本語와같은系列설, 또한알타이語說이剛하게나오고있지만, 語順이나接辭에依한膠着語的性格等의文法構造가아주비슷하면서基礎語彙의音韻對應이充分하지않고, 立證할수있는것은아니다狀態에있다. 世宗25 (1443)年한글이라는表音文字가設定되었지만, 그以前의古代朝鮮語의記錄은漢文으로쓰여져있는조각에不過한것으로歷史的硏究의걸림돌이되고있다. 한便中企朝鮮語에서현대朝鮮語로500年에매우큰變化가생기고있다. 모음調和가무너이진것그하나이지만, 그늘母音과量 母音의對立은朝鮮語들의特性中하나인擬態語, 擬聲語에只今까지도活潑하게利用되고있다. 複雜한南部方言濟州島方言으로大別된다.

ジャパニーズの為の翻訳

韓国と北朝鮮の国語。韓国では韓国語である。今日の朝鮮語は半島にあった漢族のいずれかである新羅の言語の後身である。系統ロンミョンでは日本語と同系説、また、アルタイ説強く出ているが、語順やマクロによる膠着語的性格などの文法構造が非常に似ていながら、基礎語彙の音韻対応が十分ではなく、証明することができるものではない状態にている。世宗25(1443)年、ハングルという表音文字が設定されたが、それ以前の古代朝鮮語の記録は漢文で書かれている作品に過ぎないこと、歴史的研究の障害になっている。一方、中期朝鮮語から現代朝鮮語で500年に非常に大きな変化が生じている。母音調和が崩れたのがその一つであるが、陰母音と量のコレクションの対立は朝鮮語の特徴の一つである擬態語、擬音語に今までも活発に利用されている。複雑な南部方言済州島の方言に大別される。

관련 동영상

댓글

  • 가바가바 번역 용서하세요!(ガバガバ翻訳お許し下さい!) -- 부로츄우 2018-06-03 (日) 13:57:38
  • 概要の元の文をジャパニーズの為の翻訳のところに入れて -- 2018-06-03 (日) 14:16:50
  • 3DSで見てるから朝鮮語が全部長方形になってる -- 眼鏡急行 2018-06-03 (日) 14:56:30
  • 親切編集サンクス!↑マジで3DSから見たら長方形で草 -- ブロチュウ 2018-06-03 (日) 15:08:37
  • コンギョ!w -- ナマコ 2018-06-03 (日) 19:50:56
  • 地震情報を笑顔で報道するおばさんw -- ブロチュウ 2018-06-03 (日) 22:39:32
  • 데덴! -- 2021-04-12 (月) 19:13:20

URL B I U SIZE Black Maroon Green Olive Navy Purple Teal Gray Silver Red Lime Yellow Blue Fuchsia Aqua White

방문자 수

오늘?
어제?
?

Tags

Tag: 韓国語 朝鮮語 言語